중앙인재개발원 · 중앙응급처치교육원
고객 불만 응대 교육
고객 불만 응대 교육은 다양한 사례를 활용한 맞춤형 교육으로 운영합니다.
| 고객 불만 응대 교육 소개
현 교육과정은 담당자와 사전 미팅 후
기업, 기관 특성에 맞춘 맞춤형 교안으로 제작합니다.
기업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들을
기업 특성에 맞춰 맞춤 강사로 배정합니다.
불만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불만 고객 발생 시
대응 능력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.
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하는
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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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) 교육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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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) 기타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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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앙인재개발원 · 중앙응급처치교육원
커뮤니케이션 교육은 다양한 사례를 활용한 맞춤형 교육으로 운영합니다.
| 커뮤니케이션 교육 소개
현 교육과정은 담당자와 사전 미팅 후 기업, 기관 특성에 맞춘 맞춤형 교안으로 제작합니다.
기업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들을 기업 특성에 맞춰 맞춤 강사로 배정합니다.
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및 소통의 오류 최소화로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.
커뮤니케이션 속 발생하는 감정적인 문제를 최소화 시키고 배려하는 조직 문화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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